(악보)한국인 선정 올팝100

33.Still loving you - Scorpions ^^^

Marine Kim 2021. 1. 30. 15:45

Still Loving You

 

아직도 그대를 사랑해

[ Still Loving You ]

장르 팝

가사

 

시간, 당신의 사랑을 되찾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해요. 나는 사랑을 기다리겠어요. 오직 사랑만이 당신의 사랑을 희생시킬 수 있어요. 나는 기다리겠어요. 나는 싸우겠어요. 당신의 사랑을 되찾기 위해서 나는 기다리겠어요. 오직 사랑만이 그 벽을 허물 수 있어요. 만일 우리가 처음부터 방해했던 모든 벽을 나는 허물어뜨리겠어요.

 

그러나 당신의 자존심이 쌓아올린 벽은 너무나 높군요. 다시 한번 시작할 기회는 없는 걸까요. 나는 아직도 당신을 사랑해요. 노력해 봐요, 그대. 사랑의 믿음을 얻기 위해서 나는 기다리겠어요. 우리의 사랑이 이렇게 끝날 수는 없잖아요.

 

나는 기다리겠어요. 나는 당신의 자존심을 아프게 했어요. 그때의 당신 마음을 알 것 같아요. 내게 한번 더 기회를 주세요. 이렇게 끝날 수는 없어요. 나는 아직도 당신을 사랑해요. 당신의 사랑이 필요해요.